Blog

Grand and 럭셔리: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6가지

웅장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그랜드 패션 위크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의 경쟁 수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제 호화로운 핸드백은 투자 현장에서 주식, 채권 및 토지 자산만큼 거의 동등하게 관련이 있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2019년 경매에서 3,500개가 넘는 디자이너 핸드백이 판매되어 무려 2,640만 파운드(3,29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따라서 큰 투자를 원하지만 동시에 패션에 관심이 있는 경우 DM Supply 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6곳 중 일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1. 에르메스

명품 핸드백의 경우 패셔니스타들은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이 업계 3대 브랜드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1837년 브랜드 창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품질 가죽 제품, 특히 독점적인 Birkin 에 Hermes는 안목 있는 바이어들 사이에서 이러한 최우선 순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하네스와 굴레로 시작하여 수하물, 액세서리 및 의류로 확장했습니다. 따라서 역사의 한 조각과 탁월한 가죽 장인 정신을 찾는 사람들에게 에르메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1. 샤넬

의심할 여지 없이 샤넬은 유행을 타지 않는 여성스러운 제품을 찾을 때 선택하는 브랜드입니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이 설립한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로 정밀한 안목으로 선구적인 의류는 물론 가죽 지갑까지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데님, 화려한 비즈, 진주와 같은 재미있는 기능과 직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1. Louis Vuitton

앞서 언급한 것처럼 Louis Vuitton이 이 목록에 포함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입니다. 1854년에 설립된 이 프랑스 디자인 하우스는 럭셔리와 우아함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들의 핸드백은 약 259억 달러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1. Valentino

의류 업계에서 더 잘 알려진 Valentino가 여성용 핸드백 부문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때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제품은 모든 패셔니스타의 다양한 취향을 쉽게 수용할 수 있도록 뉴트럴과 대담한 네온 컬러로 제공됩니다. 

  1. Dior

Sure, Christian Dior의 “New Look”은 그를 패션의 역사로 이끌었지만 그의 핸드백도 마찬가지로 유명합니다. 이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는 질감, 색상, 참과 사랑스러운 은장식과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을 사용하는 가방을 만드는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시시한 액세서리를 좋아한다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1. 생 로랑

파리지앵 스타일의 가방을 찾고 있다면 생 로랑 컬렉션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각 가방에는 프랑스어 ‘Je ne sais quoi'(문자 그대로 ‘모른다‘를 의미)있습니다. 

생 로랑 가방은 눈에 거슬리지 않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실키한 가죽과 눈부신 금속으로 만들어진 체인 백이 가장 유명한 옵션일 것입니다. 데이웨어와 나이트웨어 모두에 이상적이기 때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